회사소개

WALKING
FOR THE FUTURE

제화 전문 매장 이상의 브랜드, 금강

창업 초기부터 최고 품질의 드레스 슈즈와 슈 케어(Shoe care)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해온 (주)금강은 제화 뿐 아니라 일상 생활의 모든 면을 아우르는 한국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로 발전해왔습니다. 또한 관계사인 스프리스, 레스모아, 카메오 등을 통하여, 스포츠화의 캐주얼슈즈, 최신 의류와 패션 액세라리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업 고유의 장인정신과 신뢰도 확보를 위하여 신제품 개발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리테일 네트워크

현재 (주)금강은 직영매장과 백화점 매장, 대리점 등 국내 130여 개 도시의 주요 지점에 600여 개 매장(관계사 매장 포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유통 채널 다양화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954년 창립 이래로, “최고의 제품을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이념 하에 (주)금강의 모든 임직원들은 이를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패션과 스타일을 제시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주)금강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미래를 향한 한걸음 - 미래를 향한 우리의 약속

오늘날 기업은 단순히 글로벌 패션의 경향을 따라잡는 것에서 나아가 적극적으로 패션의 톤을 설정하고 트렌드를 이끌어야 합니다. (주)금강은 지난 50여 년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진정한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밝고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